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및 그 유성 기어 배열체의 작동 방법(PLANETARY GEAR ARRANGEMENT FOR A SEAT ADJUSTMENT MECHANISM AND METHOD FOR OPERATING SUCH A PLANETARY GEAR ARRANGEMENT)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특허공보(A)
(11) 공개번호 10-2014-0008527
(43) 공개일자 2014년01월21일
(51) 국제특허분류(Int. Cl.)
B60N 2/225 (2006.01) H02K 41/06 (2014.01)
H02K 7/116 (2006.01)
(21) 출원번호 10-2013-7032325
(22) 출원일자(국제) 2012년05월04일
심사청구일자 2013년12월05일
(85) 번역문제출일자 2013년12월05일
(86) 국제출원번호 PCT/EP2012/058312
(87) 국제공개번호 WO 2012/152727
국제공개일자 2012년11월15일
(30) 우선권주장
10 2011 100 851.2 2011년05월06일 독일(DE)
(71) 출원인
존슨 컨트롤스 게엠베하
독일 51399 버스케이드 인더스트리스트라쎄 20-30
(72) 발명자
키엔케, 잉고
독일 42929 베르멜스키르헨 슐슈트라쎄 9
(74) 대리인
특허법인 남앤드남
전체 청구항 수 : 총 10 항
(54) 발명의 명칭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및 그 유성 기어 배열체의 작동 방법
(57) 요 약
본 발명은,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에 관한 것으로, 상기 유성 기어 배열체는 적어도
하나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분(2) 및 선회축을 중심으로서 서로에 대해 선회될 수 있는 외부의 내부 치형
식 핏팅 부분(3)을 포함하며,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분(2)의 외부 치형부(7)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
식 핏팅 부분(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구르는 그러한 방식으로,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분(2)이 상
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분(3)에 배열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복수 개의 전기적 마그네틱 코일들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분(3) 상에 환상으로 배열되며, 상기 마그네틱 코일들은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
분(3)의 원주 방향으로 에워싸는(encircling) 방식으로 번갈아(alternately) 구동될 수 있어, 각각의 마그네틱
코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분(2) 상에 작용하여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분(3)에 대해 내부
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분이 회전 이동하도록 설정한다. 게다가, 본 발명은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P, P' 내지 P''') 작동 방법에 관한 것이다.
대 표 도 - 도1
공개특허 10-2014-0008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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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로서,
상기 배열체는 적어도 하나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및 선회축을 중심으로서 서로에 대해 선회될 수
있는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를 포함하며,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의 외부 치형부(7)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 상에서 구르는 그러한 방식으로, 상기 내부의 외부 치
형식 핏팅 부재(2)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배열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에
있어서,
복수 개의 전기적 마그네틱 코일들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 상에 환상으로 배열되며, 상기 코
일들은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의 원주 방향으로 번갈아(alternately) 회전하도록 구동될 수 있어, 코
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상에 작용하여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대해 내부
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가 회전 이동하는 것을 유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4)의 형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3
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마그네틱 링(4)의 내주(11)는,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른 마그네틱 링의 스와쉬 이동 및 핏팅
부재(2)에 대응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4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마그네틱 링(4)은 프레임에 고정되도록 핏팅 부재(3) 상에서 정면에 배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5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마그네틱 링(4)은 외부측에서 핏팅 부재(3)를 둘러싸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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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핏팅 부재(2, 3)들, 마그네틱 링(4) 및 편심 샤프트(6)는, 하우징(5)에 의해 둘러싸이며, 상기 하우징은
보울형 형상이며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방식으로 하우징의 개방 단부(13)에 의
해 핏팅 부재(3)가 유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7
제 1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및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는 회전 고정 방식으로
연결되며, 상기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의 외부 치형부(7)는 상기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
식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구르며, 상기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외부 치
형부(20)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의 내부 치형부(48)를 따라 구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핏팅 부재(2, 20)들 사이에서의 회전 고정식,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연결
을 만들기 위해서,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는 포메이션(22)을 가지며,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는 포메이션(24)을 가지고,
상기 포메이션(22, 24)들은, 서로 대응하도록 형성되고,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방식으로 전방면에서 연결되고, 마그네틱 링(4)에 의해 축방향으로 둘러싸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
청구항 9
제 1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의 작동 방법에
있어서,
상기 마그네틱 링(4)의 별개의(individual)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4)의 원주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연
속으로 구동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상에 작용하며,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
식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회전 스와쉬 이동을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전하고,
상기 스와쉬 이동은 편심 샤프트(6)의 편심 부분(9)에 전달되고 편심 샤프트(6)의 회전을 야기하는 것을 특징으
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의 작동 방법.
청구항 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마그네틱 링(4)의 별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4)의 원주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연속으로 구동
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2 개의 연결된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20)들 상에 작용하며, 회전 스와쉬 이
동을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전하고, 상기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의 외부 치
형부(7)는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구르며, 상기 제 2 의 내부의 외
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외부 치형부(21)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의 내부 치형부(48)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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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 구르며,
이에 의해 상기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는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대해
회전 이동하도록 유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의 작동 방법.
명 세 서
기 술 분 야
본 발명은, 제 1 항의 전제부에 따른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또한, 제[0001]
9 항의 전제부에 따른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를 작동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배 경 기 술
종래 기술에서, 시트 조절 기구의 유성 기어들, 예컨대 스와쉬 기어(swash gear)들은, 수동으로 작동되거나 종[0002]
래의 전기 모터 및 개별(separate)의 기어 기구에 의해 구동된다.
WO 2005/013465 A1호는 자기장들을 발생시키는 전환가능한 스테이터 수단, 적어도 반경 방향으로 이동가능한 마[0003]
그네틱 요소, 및 전환가능한 스테이터 수단을 제어하는 수단을 갖는 자동차 구동 드라이브를 설명한다.
발명의 내용
해결하려는 과제
본 발명의 목적은, 시트 조절 기구를 위해 종래 기술에 걸쳐 개선된 유성 기어 배열체 및 시트 조절 기구용 유[0004]
성 기어 배열체의 개선된 작동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과제의 해결 수단
본 발명의 목적은 유성 기어 배열체에 관하여 제 1 항에 설명된 특징들에 의해 성취된다.[0005]
본 발명의 목적은, 시트 조절 기구용 유성 기어 배열체를 작동시키는 방법에 관하여 제 9 항에 설명된 특징들에[0006]
의해 성취된다.
종속항들은 본 발명의 유리한 개선예들에 관한 것이다.[0007]
적어도 하나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및 선회축을 중심으로 서로에 대해 선회될 수 있는 외부의 내부[0008]
치형식 핏팅 부재를 포함하며,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외부 치형부가 상기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 상에서 구르는 방식으로,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가 상기 외부의 내부 치
형식 핏팅 부재에 배열되는, 유성 기어 배열체에 있어서, 복수 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본 발명에 따라 상기 외
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 상에 환상으로 배열되며, 상기 코일들은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원주 방
향으로 번갈아(alternately) 회전하도록 구동될 수 있어, 코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상에
작용하여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대해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가 회전 이동하는 것을 유발한다. 유리
하게는, 이에 의해,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시트 조절 기구의 구조적 공간 및 중량이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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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 기어 배열체는, 바람직하게는, 개방 유성 기어, 예컨대, 스와쉬 기어의 형태이다. 이러한 개방 유성 기어[0009]
는, 단지 하나의 중앙 휠 및 유성 휠의 비동축식으로 회전하는 연결 샤프트를 갖는 단순한 유성 기어이다. 가
능한 일 실시예에서, 중앙 휠은, 예컨대,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의해 형성되고, 유성 휠은 내부의 외
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의해 형성된다.
특히 유리한 방식에 있어서, 종래의 유성 기어들, 예컨대, 스와쉬 기어들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들 및[0010]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들은, 시트 조절 기구의 생산 비용들이 최소화되도록 사용될 수 있다.
유리한 일 실시예에서, 절대적인(absolute) 위치설정 및/또는 로드(load) 측정은, 복잡하며 마모되며 비용 집중[0011]
적인 추가의 센서 장비 없이,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시트 조절 기구 상에서 가능하다.
특히 유리한 실시예에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시트 조절 기구가 정지할 때까지 균일하게 큰 토크가 각각의[0012]
회전 속도에서 발생될 수 있다.
복수 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의 특히 바람직한 방식의 형태이며, 이 마그네틱 링은 구조 유닛이고[0013]
특히 그러한 방식으로 용이하게 장착될 수 있다. 마그네틱 링은, 특히 복수 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이 원주 방향
으로 서로 옆에 배열되는 종래의 스테이터 링의 방식으로 형성된다.
유리하게는, 종래의 유성 기어들, 예컨대 스와쉬 기어들은, 따라서 기존의 유성 기어들을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0014]
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하는 마그네틱 링에 후속하여 끼움 장착될 수 있다.
다른 유리한 실시예에서, 높은 보유 모멘트(retention moment)들은 마그네틱 링을 갖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0015]
기어에 의해 발생될 수 있어,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시트 조절 기구가 또한 종래의 모터 브레이크 없이 부주
의에 의한 조절에 대항하여 고정된다.
다른 유리한 실시예에서, 특히, 높은 레벨의 위치 설정 정확도가 마그네틱 링을 갖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0016]
기어에 의해 설정될 수 있어,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시트 조절 기구가 특히 정밀한 증가분(fine increment)
들로 조절될 수 있다.
특히 바람직한 실시예에서, 상기 마그네틱 링의 내주는,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른 핏팅 부재의 스와쉬[0017]
이동 및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대응하도록 형성되어, 상기 마그네틱 링이 프레임에 고정되도록 핏팅
부재 상에서 전방면에 배열될 수 있다.
대안의 실시예에서, 상기 마그네틱 링은 외부측에서 핏팅 부재를 둘러싼다.[0018]
특히 바람직한 방식으로, 상기 핏팅 부재들, 마그네틱 링 및 편심 샤프트는, 보울형 형상이며 포지티브 록킹,[0019]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방식으로 그의 개방 단부에 의해 핏팅 부재 상에 유지되는 하우징에 의해
둘러싸이며, 둘러싸인 구성요소들을 오염 및/또는 파손으로부터 보호한다.
유리한 구조 변경에서,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및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는 회[0020]
전 고정 방식으로 연결되며, 상기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외부 치형부는 상기 제 1 의 외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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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라 구르며, 상기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외부 치형
부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라 구른다. 핏팅 부재들의 회전 고정식, 포지
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연결을 만들기 위해서,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
재는 포메이션을 가지며,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는 다른 포메이션을 가지고, 상기
포메이션들은, 서로 대응하도록 형성되고,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방식으로 전방
면에서 연결되고, 마그네틱 링에 의해 축방향으로 둘러싸인다. 이러한 구조 변경은, 특히 느린 방식으로 작동
하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기어, 예컨대 스와쉬 기어가 높은 수준의 조절 또는 위치 설정 정확도를 갖
는 것을 허용한다.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및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로부터 형성된 제 1 의 유성[0021]
기어는,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및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로부터 형성된 제 2
의 유성 기어와 동일한 이심률을 갖는다.
유성 기어 배열체 작동 방법 중, 상기 마그네틱 링의 별개의(individual)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의 원[0022]
주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본 발명에 따라 연속으로 구동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상
에 작용하며, 회전 스와쉬 이동을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전하고, 상기 스와쉬 이동은 편심 샤프
트의 편심 부분에 전달되고 편심 샤프트의 회전을 야기한다. 따라서, 손실들을 받게 되는 추가의 기어링 단계
들 없이 전자 기계식 방식으로 유성 기어 배열체를 직접 구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방법의 대안적인 실시예에서, 상기 마그네틱 링의 별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의 원주 방향으로 회[0023]
전하도록 연속으로 구동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2 개의 연결된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들 상에 작용하며,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라 회전 스와쉬 이동을 상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
팅 부재에 전하고, 상기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외부 치형부는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라 구르며, 상기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외부 치형부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의 내부 치형부를 따라 구르며, 이에 의해 상기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는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대해 상대적 관점에서 회전 이동하도록 유발된다.
내부 치형부 및 외부 치형부(toothing)의 톱니들(teeth)의 개수 및/또는 절대적인 수의 차이는, 연결되는 유성[0024]
기어들 사이에 상이할 수 있다. 특히, 유성 기어들의 톱니들의 절대적인 수의 편차 및/또는 톱니들의 개수의
차이는, 유성 기어 배열체의 상이한 기어 감속을 유발하며, 연결된 유성 기어들은 동일한 이심률을 갖는다.
본 발명은 첨부의 개략적인 도면들을 참조하여 보다 상세히 설명된다.[0025]
도면의 간단한 설명
도 1은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planetary gear), 특히 스와쉬 기어(swash gear)를 갖는 유성 기어[0026]
배열체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도 2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 기어의 개략적 측면도이다.
도 3은 2 개의 유성 기어들, 특히 스와쉬 기어들의 조합을 포함하는 유성 기어 배열체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도 4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2 개의 유성 기어들, 특히 스와쉬 기어들의 조합의 대안의 구조 변경의 개략
적 분해도이다.
도 5는 차량 시트용 경사 조절 장치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 기어의 사용을 개략
적으로 도시한다.
도 6은 차량 시트면(seat face)용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특히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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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쉬 기어의 배열체의 개략적 횡단면도이다.
도 7은 차량 시트면용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2 개의 유성 기어들, 특히 스와
쉬 기어들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도 8은 차량 시트 레일용 길이 방향 조절 장치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 기어의
유성 기어 배열체의 개략적 횡단면도이다.
도 9는 차량 시트 레일용 길이 방향 조절 장치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특히 스와쉬 기어의
유성 기어 배열체의 개략적 평면도이다.
도 10은 차량 시트 레일용 상부 레일의 개략적 측면도이다.
발명을 실시하기 위한 구체적인 내용
상호 대응하는 부재들은 모든 도면들에서 동일한 도면 부호들로 나타낸다.[0027]
도 1은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의 유성 기어 배열체(P)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유성 기어는 특히,[0028]
그리고 예시로서 스와쉬 기어(1)로서 예시되어 있으며, 스와쉬 기어(1)를 참조하여 예시로서 추가 설명된다.
이러한 스와쉬 기어(1)는 적어도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 마그네
틱 링(4), 하우징(5) 및 편심 샤프트(6)를 포함한다.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1)가 작동 준비를 위해 장착된 상태에 있다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0029]
부재(2)의 외부 치형부(7)가 종래의 방식으로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 상에서 구를 수 있도록,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또는 부분들에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가 배열된다.
외부 치형부(7) 및 내부 치형부(8)는, 동일한 모듈에 대해서, 하나 이상의 톱니(tooth)만큼 서로 구별되는 다수
의 톱니들(teeth)을 가지며, 내부 치형부(8)의 톱니들의 개수는 외부 치형부(7)의 톱니들의 개수보다 더 크다.
핏팅 부재(2, 3)들은, 바람직하게는 종래 기술의 다이 캐스팅법에 의해 또는 섬유 보강식 플라스틱류 재료에 의[0030]
해 제조되며, 대안의 제조 방법들에서, 비절단식 성형법(non-cutting shaping method), 예컨대 판금 스탬핑
(sheet metal stamping) 구성요소로서 형성될 수 있다.
스와쉬 기어(1)의 작동 중, 핏팅 부재(2)는 예컨대, 하우징(5)에 의해서 보유되며 예시되지 않은 방식으로 핏팅[0031]
부재(3)에서 회전 가능하게(rotatably) 배열된다.
편심 샤프트(6)는 샤프트의 형태이며, 이 샤프트 상에서 편심 부분(9)이 바람직하게는 중앙에 배열된다. 편심[0032]
샤프트(6)는 핏팅 부재(3)의 베어링 로케이션(17)에 회전 가능하게 제 1 샤프트 부분(16)에 배열되고 그리고 핏
팅 부재(2)의 중앙 리세스(10)에서 그의 편심 부분(9)에 회전 가능하게 배열된다. 이를 위해서, 리세스(10) 및
편심 부분(9)은 서로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마그네틱 링(4)은, 바람직하게는 원주(peripheral) 방향으로 서로 환상으로 옆에(beside) 배열되는 복수 개의[0033]
마그네틱 코일들로부터 형성된다. 마그네틱 링(4)의 내주(11)는,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그의
스와쉬 이동 및 핏팅 부재(2)에 대응하도록 형성되고, 용어 "스와쉬 이동(swash movement)"은 그의 공간 위치를
변화시키는 회전축을 중심으로 한 이동인 것으로 이해되도록 의도된다.
마그네틱 링(4)은, 바람직하게는 그의 단부면에서 핏팅 부재(3) 상의 프레임에 고정되도록 배열된다.[0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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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되지 않은 실시예에서, 마그네틱 링(4)은 외부측에서 핏팅 부재(3)를 둘러싼다.[0035]
하나 이상의 다중 스트랜드(multi-strand) 전기 접속선(12)이 마그네틱 링(4) 상에 배열된다.[0036]
핏팅 부재(2, 3)들, 마그네틱 링(4) 및 편심 샤프트(6)가 하우징(5)에 의해 둘러싸이며, 이 하우징(5)은, 바람[0037]
직하게는 보울형(bowl like) 형태이며 핏팅 부재(3) 상에서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
킹 방식으로 하우징의 개방 단부(13)에 의해 유지된다. 이를 위해, 하우징(5)의 개방 단부(13)는, 바람직하게
는, 핏팅 부재(3)의 외주(14)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리세스(15)는, 마그네틱 링(4)의 접속선(12)들을 도입하기 위해 하우징(5) 내에 배열된다. 리세스(15)는 접속[0038]
선(12)들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편심 샤프트(6)의 제 2 샤프트 부분(18)을 도입하기 위해서, 다른 리세스(19)가 하우징(5) 내에 배열된다. 리[0039]
세스(19)는, 제 2 샤프트 부분(18)에 대응하도록 형성되며, 바람직하게는, 보다 자세하게 예시되지 않은
방식인, 종래의 베어링 로케이션, 예컨대, 슬라이딩 베어링 또는 롤러 베어링의 형태일 수 있다.
제 2 샤프트 부분(18)은, 바람직하게는, 종래의 동력 인출 장치(power take-off)의 형태이며, 예시되지 않은 다[0040]
른 구성요소들과의 샤프트/허브 연결 또는 페더키(featherkey) 연결을 형성할 수 있다.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1)의 작동 중, 마그네틱 링(4)의 별개의 마그네틱 코일들은, 마그네틱 링[0041]
(4)의 원주 방향으로 연속 회전하도록 구동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에 작용하며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에 회전 스와쉬 이동을 부과한다. 그러한 스와쉬 이동은 편심 샤프트(6)의 편심
부분(9)으로 전달되며, 편심 샤프트(6)의 회전을 야기한다.
도 2는 하우징(5) 또는 마그네틱 링(4)이 없는 도 1에 따른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1)의 개략적[0042]
측면도이다.
도 3은 유성 기어 배열체(P')의 대안의 실시예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유성 기어 배열체(P')는 전자기계식으로[0043]
구동되는 2 개의 스와쉬 기어(1', 1'')들의 조합을 포함하며, 이 스와쉬 기어들은, 한 쌍의 내부 및 외부 핏팅
부재(2, 3 또는 20, 6)들로부터 각각 형성된다. 이러한 구조 변경에서,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2) 및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는 예시되지 않은 방식으로 핏팅 부재(3) 내에 또는 핏팅 부
재 상에 회전 가능하게 유지된다. 이를 위해, 핏팅 부재(2, 20)들은 회전 고정 방식으로 또는 강성으로 서로
연결된다.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는,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에 마주하는 그의 단부[0044]
면에, 스루홀(23)이 형성된 포메이션(22)을 갖는다.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는 제 1 의 내
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에 마주하는 그의 단부면에, 다른 스루홀(25)이 형성된 포메이션(24)을 갖는다.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포메이션(24)의 외주(26)는,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
재(2)의 포메이션(22)에 대응하도록 형성되어,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의 포메이션(22) 및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포메이션(24)이 포지티브 록킹, 재료 맞물림 및/또는 논포지티브
록킹 방식으로 단부면에서 서로 배열될 수 있다.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20)들은, 이에 의해 작동
중 서로에 대해 회전 고정되도록 배열되고, 서로 능동적으로(active) 연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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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는, 핏팅 부재(2)의 외부 치형부(7)가 이미 설명된 방식으로 핏팅 부[0045]
재(3)의 내부 치형부(8) 상에서 구를 수 있는 그러한 방식으로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배열된다.
본 실시예에서, 편심 샤프트(6)는, 부분적으로 베어링 로케이션(17) 내측 및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046]
20)들의 스루홀(23, 25)들 내측에 배열되는 제 1 샤프트 부분(16)을 포함한다. 단부면에서, 제 2 의 외부의 내
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는,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영역에서 베어링 로케이션(17)에 대향하는 제
1 샤프트 부분(16)의 단부에서 회전 고정 방식으로 편심 샤프트(6) 상에 배열된다. 그의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는, 회전 고정 방식으로 편심 샤프트(6) 상에 배열되며, 보다 상세히 예시되지 않은 방식
으로 하우징(5)에서 낮은 마찰에 의해 지지된다.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며 2 개의 스와쉬 기어(1', 1'')들의 조합을 포함하는 유성 기어 배열체(P')가 작동 준비[0047]
를 위해 장착된 상태에 있을 때,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는, 핏팅 부재(20)의 외부 치형부
(21)가 종래의 방식으로 핏팅 부재(47)의 내부 치형부(48) 상에서 구를 수 있어, 핏팅 부재(20)와 핏팅 부재
(47) 사이의 상대 이동을 유발하는 방식으로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에서 적어도 부분적으로
또는 구역들에서 배열된다. 외부 치형부(21) 및 내부 치형부(48)는, 동일한 모듈에 대해, 하나 이상의 톱니만
큼 서로 상이한 수들의 톱니들을 가지며, 상기 내부 치형부(48)의 톱니들의 개수는, 외부 치형부(21)의 톱니들
의 개수보다 더 크다.
내부 치형부(8, 48)들 및 외부 치형부(7, 21)들의 톱니들의 개수 및/또는 톱니들의 절대적인 수(absolute[0048]
number)의 차이는, 연결되는 스와쉬 기어(1', 1'')들 사이에 상이할 수 있다. 특히, 톱니들의 절대적인 수의
편차 및/또는 스와쉬 기어(1', 1'')들의 톱니들의 개수의 차이는, 유성 기어 배열체(P')의 상이한 기어 감속
(gear reduction)을 유발하며, 연결된 스와쉬 기어(1', 1'')들은 동일한 이심률(eccentricity)을 갖는다.
유성 기어 배열체(P')의 작동 중, 핏팅 부재(47)는 예시되지 않은 방식으로 핏팅 부재(20)에 회전 가능하게 유[0049]
지된다.
마그네틱 링(4)은,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포메이션(24) 및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0050]
핏팅 부재(2)의 포메이션(22)을 축방향으로 둘러싸거나 봉입하여, 핏팅 부재(2, 20)들이 단부면에서 마그네틱
링(4) 상에 각각 배열된다.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된 유성 기어 배열체(P')의 작동 중, 마그네틱 링(4)의 별개의(individual) 마그네틱 코일[0051]
들은, 마그네틱 링(4)의 원주 방향으로 연속 회전하도록 구동되어, 코일의 자기장이 2 개의 연결된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20)들 상에 작용하여 핏팅 부재에 회전 스와쉬 이동을 전한다. 제 1 의 내부의 외부 치형
식 핏팅 부재(2)의 외부 치형부(7)는,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를 따라 구른
다.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0)의 외부 치형부(21)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의[0052]
내부 치형부(48)를 따라 구른다. 이에 의해,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는, 이에 의해 제 1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3)에 관하여 상대적인 회전 운동을 하도록 강제된다(urged into).
이러한 구조 변경은, 특히 느리게 작동하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배열체(P')를 허용한다.[0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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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실시예에서, 종래의 평 기어(27)는 편심 샤프트(6), 특히 제 2 샤프트 부분(18) 상에서 또는 제 2 샤프트[0054]
부분에서, 또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 상의 단부면에서 동력 인출 장치로서 배열될 수 있
다.
다른 실시예에서(예시 생략), 2 개의 종래의 평 기어(27)들은, 동력 인출 장치로서 편심 샤프트(6) 상에 배열될[0055]
수 있으며, 바람직하게는 톱니들 및/또는 모듈의 개수의 관점에서 서로 상이하다.
도 4는 2 개의 스와쉬 기어(1', 1'')들의 조합을 포함하는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배열체(P'')의[0056]
대안의 구조 변경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이러한 구조 변경은, 편심 부분(9)이 편심 샤프트(6) 상에 배열되는
차이점을 갖는 도 3에 따른 구조 변경에 실질적으로 해당한다. 이러한 편심 부분(9)은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
팅 부재(2, 20)들의 스루홀(23, 25)들 내측에 배열되고, 이러한 스루홀(23, 25)들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편심 부분(9)은 보다 상세히 예시되지 않은 방식으로 다른 평 기어(49)에 연결된다. 이를 위해, 예컨대, 제 2[0057]
샤프트 부분(18)은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를 통해 연장하며,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는 제 2 샤프트 부분(18) 상에 회전 가능하게 지지된다.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 및 평 기어(27)는, 회전 고정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거나 일체형 구[0058]
성요소의 형태이다.
게다가, 제 1 샤프트 부분(16) 및 제 2 샤프트 부분(18) 그리고 편심 부분(9) 및 다른 평 기어(49)는, 회전 고[0059]
정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거나 일체형 구성요소의 형태이다.
작동 중, 편심 부분(9)은,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20)들의 스와쉬 이동들을 회전 이동으로 전환하여,[0060]
추가의 평 기어(49)가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20)들의 속도로 회전하는 반면, 평 기어(27)는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의 비교적 더 느린 속도로 회전한다. 이러한 방식에서, 2 개의 상이한 동력
인출 장치 속도들을 갖는 기어식 모터가 가능하다.
도 5는 보다 상세히 예시되지 않은 차량 시트용 경사 조절 장치(28)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0061]
(1)의 사용을 개략적으로 도시한다. 이러한 경사 조절 장치(28)는 차량 시트의 시트 부재(예시 생략)에 대하여
등받이(29)의 선회 운동을 허용한다. 경사 조절 장치(28)는 연결 부분(30)에 의해 시트 부재 상에 배열될 수
있다.
경사 조절 장치(28)는, 바람직하게는, 종래의 경사 조절 장치이며, 핏팅 부재(3)의 내부 치형부(8)는 경사 조절[0062]
장치(28)의 선회축을 중심으로 한 구동 중 핏팅 부재(2)의 외부 치형부(7) 상에서 구르며, 이에 의해 시트 부재
에 고정된 핏팅 부재(2)에 대하여 등받이에 고정되는 핏팅 부재(3)의 선회가 성취되며, 여기서 선회는, 톱니들
의 개수 차이에 대응한다.
대안의 실시예에서, 핏팅 부재(3)는 시트 부재에 고정되도록 형성될 수 있는 반면, 핏팅 부재(2)는 등받이에 고[0063]
정된다.
마그네틱 링(4)은, 예컨대 예시되지 않은 커버링 캡 대신에 또는 커버링 캡에 추가하여, 외부측에서 이러한 종[0064]
래의 경사 조절 장치(28) 상에 배열될 수 있으며, 이미 설명된 방식으로 작동될 수 있다. 이에 의해, 기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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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와쉬 기어가 전자기계식으로 용이하게 구동될 수 있다.
고정 및 위치설정 부분(50)들은, 회전 고정 방식으로 경사 조절 장치(28) 상에서 마그네틱 링(4)을 배열하도록[0065]
경사 조절 장치(28) 상에 그리고 마그네틱 링(4) 상에 양자 모두에 형성된다.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는, 슬리브형 포메이션(51)이 작동중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 상에[0066]
작용하도록 마그네틱 링(4)에 의해 둘러싸이는 그러한 방식으로 슬리브형 포메이션(51)에 의해 연장된다.
경사 조절 장치(28)의 작동 중, 슬리브형 포메이션(51) 및 이에 따라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2)는 설명[0067]
된 방식으로 회전하도록 유발된다.
차량 시트는, 일반적으로 각각의 측면에 경사 조절 장치(28)를 포함한다. 장치들은, 차량 시트의 일측에서의[0068]
경사 조절 장치(28)의 구동이 타측의 경사 조절 장치(28)에 전달되도록 전달 및 연결 로드(53)에 의해 서로 연
결된다.
대안으로, 개별(separate) 마그네틱 링(4)은 경사 조절 장치(28)들 상에 각각 배열될 수 있다.[0069]
도 6은, 예로써, 예시되지 않은 차량 시트면에 대한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31)로서의 유성 기어 배열체(P'[0070]
내지 P'')들 중 하나의 개략적 횡단면도이다.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31)의 일부로서의 유성 기어 배열체(P' 또는 P'')의 작동 중, 평 기어(27)는 편심 샤[0071]
프트(6) 상에 배열된다. 유성 기어 배열체(P' 또는 P'')는 차량 시트면의 종래의 시트 패드 측방향 부재(33)
상에서 리세스(32)의 구역 내에 배열된다. 유성 기어 배열체(P' 또는 P'')의 연관된 하우징(5)은, 복수 개의
종래의 고정 수단(34), 예컨대, 스크류들에 의해 시트 패드 측방향 부재(33)에 고정된다. 평 기어(27)는 리세
스(32)를 통해 돌출하고, 능동적으로 연결되어, 예시되지 않으며 예컨대 치형식 휠 또는 치형식 로드의 형태인
전달 수단(transmission means)에 의해,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31)의 나머지 부재들을 구동한다,
도 7은 차량 시트면을 위한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31)의 구동 장치(35)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2 개[0072]
의 스와쉬 기어(1', 1'')들의 조합을 포함하는 유성 기어 배열체(P''')의 다른 실시예의 개략적 분해도이다.
이 구동 장치(35)는, 베어링 부분(52)이 평 기어(27)와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47) 사이에 배열
되며, 이 베어링 부분(52)에 의해, 편심 샤프트(6)가 최소 마찰에 의해 하우징(5)에 지지되는 차이점을 갖는 전
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2 개의 스와쉬 기어(1', 1'')들의 조합의 도 3에 설명된 구조 변경에 실질적으로 해당한
다. 베어링 부분(52)은, 하우징(5)의 추가의 리세스(19)의 구역에서 배열되며, 이 리세스(19)는 슬라이딩 베어
링의 형태이거나 롤러 베어링을 포함한다.
도 8은 차량 시트 레일(54)을 위한 길이방향 조절 장치(36)로서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1)의 유[0073]
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 중 하나의 개략적 횡단면도이다. 길이방향 조절 장치(36)로서 유성 기어 배열체
(P' 내지 P''')의 작동중, 하우징(5)의 외경보다 더 큰 외경을 갖는 평 기어(27)가 편심 샤프트(6) 상에 배열된
다. 평 기어(27) 중 적어도 별개의 톱니들(37)이, 이에 의해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배열체(P' 내
지 P''')들을 지나 돌출한다.
길이방향 조절 장치(36)는, 바람직하게는 하부 레일(38) 및 상부 레일(39)을 포함하는 차량 시트들을 위한 종래[0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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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길이 방향 조절 장치의 형태이다. 상부 레일(39)은, 하부 레일(38)에 배열되거나 그 내부에 맞물림하며, 상
부 레일(39)은, 하부 레일(38)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하부 레일(38)은, 차량 차체(bodywork)(예시 생략) 상
의 프레임에 고정되도록 배열되고, 상부 레일(39)은, 종래의 구름 요소(44)들에 의해 하부 레일(38)에 길이 방
향으로 변위가능 하도록 배열된다.
도 9에 보다 상세히 예시된 보유(retention) 요소(40)들은, 상부 레일(39)의 상부측(41) 상에 형성된다. 전자[0075]
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는, 복수 개의 종래의 고정 수단(34), 예컨대 스크류들에
의해 프레임에 고정되는 방식으로 보유 요소(40) 그리고 따라서 상부 레일(39)에 고정된다. 유성 기어 배열체
(P' 내지 P''')는, 평 기어(27)가 하부 레일(38)의 상부측(42)에 맞물림 하는 그러한 방식으로 상부 레일(39)
상에 배열된다. 평 기어(27)와 하부 레일(38) 사이의 능동적인 연결을 발생시키기 위해서, 슬롯형 리세스들 또
는 치형식 로드의 방식으로 펀칭된 포메이션들의 로우(row)(43)는, 하부 레일 상에서 길이 방향으로 형성되며,
여기서, 리세스들 또는 포메이션들은, 평 기어(27)의 톱니들(37)에 대응하도록 형성된다. 평 기어(27)의 회전
운동은, 이에 의해 상부 레일(39)의 병진 운동(translational movement)으로 전환된다.
도 9는 차량 시트 레일(54)을 위한 길이 방향 조절 장치(36)로서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들의 배열의[0076]
개략적 평면도이다.
도 10은 차량 시트 레일(54)용 상부 레일(39)의 개략적 측면도이다. 높이 조절 장치(예시 생략)용 고정 부분[0077]
(46)이 그 상부 레일(39) 상에 배열 또는 형성된다. 게다가, 유성 기어 배열체(P' 내지 P''')들을 위한 고정
부분은 고정 수단(34)을 배열하도록 작동하며 이에 따라 고정 수단(34)에 대응하도록 형성되는 복수 개의 스루
홀(45)들이 형성되거나 이를 갖는다. 게다가, 예컨대, 차량 시트가 제 위치에 고정되는 것을 허용하는 복수 개
의 종래의 고정 부분(46)들은, 상부 레일(39)의 상부측(41) 상에 배열된다.
부호의 설명
P' 내지 P''' : 유성 기어 배열체[0078]
1, 1',1'' : 전자기계식으로 구동되는 스와쉬 기어(swash gear)
2 :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toothed fitting member)
3 :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
4 : 마그네틱 링
5 : 하우징
6 : 편심 샤프트
7 : 외부 치형부(toothing)
8 : 내부 치형부
9 : 편심부
10 : 리세스
11 : 내주(inner periphery)
12 : 접속선(connection line)
13 : 단부
14 : 외주(outer periphery)
15 : 리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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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제 1 샤프트 부분
17 : 베어링 로케이션(bearing location)
18 : 제 2 샤프트 부분
19 : 추가 리세스
20 : 제 2 의 내부의, 외부 치형식 핏팅 부재
21 : 외부 치형부
22 : 포메이션(formation)
23 : 스루홀(through-hole)
24 : 포메이션
25 : 스루홀
26 : 외주
27 : 평 기어(spur gear)
28 : 경사 조절 장치
29 : 등받이
30 : 연결 부분
31 : 경사 또는 높이 조절 장치
32 : 리세스
33 : 시트 패드 측방향 부분
34 : 고정 수단
35 : 구동 장치
36 : 길이 방향 조절 장치
37 : 톱니들
38 : 하부 레일
39 : 상부 레일
40 : 보유 요소(retention element)
41 : 상부 레일의 상부측
42 : 하부 레일의 상부측
43 : 로우(row)
44 : 구름 요소(rolling element)
45 : 스루홀
46 : 고정 부분
47 : 제 2 의 외부의, 내부 치형식 핏팅 부재
48 : 내부 치형부
49 : 추가의 평 기어
50 : 고정 및 위치 설정 부분(fixing and positioning portion)
51 : 슬리브형 포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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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베어링 부분
53 : 전달 및 연결(transmission and connection) 로드
54 : 차량 시트 레일
도면
도면1
도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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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3
도면4
도면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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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8
도면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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