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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버 기반 그레이드 벤트 밸브(LEVER BASED GRADE VENT VALVE)

좌절하지말자 2018. 1. 25. 17:53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특허공보(A)
(11) 공개번호 10-2014-0034858
(43) 공개일자 2014년03월20일
(51) 국제특허분류(Int. Cl.)
B60K 15/035 (2006.01) F16K 24/04 (2006.01)
(21) 출원번호 10-2013-7034302
(22) 출원일자(국제) 2012년06월18일
심사청구일자 없음
(85) 번역문제출일자 2013년12월24일
(86) 국제출원번호 PCT/IB2012/001189
(87) 국제공개번호 WO 2012/176036
국제공개일자 2012년12월27일
(30) 우선권주장
13/163,926 2011년06월20일 미국(US)
(71) 출원인
이턴 코포레이션
미국 오하이오주 44122 클리브랜드 이턴 블러바드
1000
(72) 발명자
피퍼 다니엘 리
미국 미시간 48118 첼시 나탄스 트라이 1587
파틸 랄리트 멀리디하르
인도 마하라스트라 411033 푸네 신와드 비잘레나
가르
(74) 대리인
박병석, 서장찬
전체 청구항 수 : 총 10 항
(54) 발명의 명칭 레버 기반 그레이드 벤트 밸브
(57) 요 약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 가능 플로우트(42)를 포함한다.
레버(48)는 레버(48)의 제1단부(58)에서 플로우트(42)에 결합한다. 레버(48)는, 상승된 위치와 강하된 위치 간
의 플로우트(42)의 이동에 응답해서 제1단부(58)로부터 이격된 받침점에 대해서 선회한다. 레버(48)는 플로우트
(42)가 강하된 위치일 때의 개방 위치와, 플로우트(42)가 상승된 위치일 때의 밀봉 위치 사이에서 선회한다. 레
버(48)는 밀봉 위치일 때, 오리피스(36)를 밀봉하여, 오리피스(36)를 통한 유체 흐름을 차단한다.
대 표 도 - 도2
공개특허 10-2014-0034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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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차량의 연료 탱크(24)를 위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로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플로우트 챔버(30), 플로우트 챔버(30)에 대해서 개방된 입구(32), 플로우트 챔버(30)와 유체 교통하는 액체 밀
봉 챔버(34) 및 액체 밀봉 챔버(34)에 대해서 개방된 오리피스(36)를 규정하는 하우징(28)과;
플로우트 챔버(30) 내에 배치되고,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 가능한 플로우트(42)와;
플로우트(42)에 결합되는 제1단부(58)를 갖고 오리피스(36)를 가로질러 제2단부(60)로 연장하는 레버(48)를 포
함하여 구성되고,
레버(48)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간의 플로우트(42)의 이동에 응답해서, 오리피스(36)와 입구(32) 간의
유체 교통을 허용하는 개방 위치와, 오리피스(36)와 입구(32) 간의 유체 교통을 차단하는 밀봉 위치 사이에서
받침점에 대해서 선회하고;
레버(48)는 플로우트(42)가 상승된 위치에 배치될 때 밀봉 위치로 배치되고, 레버(48)는 플로우트(42)가 강하된
위치에 배치될 때 개방 위치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2
제1항에 있어서,
하우징(28)과 플로우트(42) 사이에서 플로우트 챔버(30) 내에 배치되고, 상승된 위치 내로 플로우트(42)를 바이
어싱하기 위해 구성된 바이어싱 장치(44)를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
블리.
청구항 3
제1항에 있어서,
받침점이 레버(48)의 대략 중간부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4
제1항에 있어서,
레버(48)의 제1단부(58)는 제1의 힘 인가 위치(62)에서 플로우트(42)에 결합되고, 오리피스(36)는 제2의 힘 인
가 위치(64)에서 레버(48)에 대해서 위치되며, 받침점이 제1의 힘 인가 위치(62)로부터 제1거리(68) 및 제2의
힘 인가 위치(64)로부터 제2거리(70)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5
제4항에 있어서,
레버(48)는 제1의 힘 인가 위치(62)와 제2의 힘 인가 위치(64) 사이에서 길이(66)를 규정하고, 제1거리(68)는
길이(66)의 10퍼센트(10%)와 적어도 동일하거나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6
제4항에 있어서,
레버(48)는 제1의 힘 인가 위치(62)와 제2의 힘 인가 위치(64) 사이에서 길이(66)를 규정하고, 제2거리(68)는
길이(66)의 10퍼센트(10%)와 적어도 동일하거나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7
제1항에 있어서,
공개특허 10-2014-0034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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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버(48)의 제2단부(60)에 인접하고 레버(48)와 함께 이동 가능한 레버(48)에 부착된 밀봉 부재(72)를 더 포함
하여 구성되고, 밀봉 부재(72)는 오리피스(36)를 밀봉하기 위해서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에 대항
해서 밀봉하기 위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8
제7항에 있어서,
밀봉 부재(72)가 레버(48)와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 사이에 배치되고, 오리피스(36)의 폭(80)보다
큰 폭(78)을 포함하는 리본(76)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9
제7항에 있어서,
밀봉 부재(72)와 하우징(28)을 상호 접속하고, 오리피스(36)에 대해서 밀봉 부재(72)를 위치시키도록 구성된 로
케이팅 메커니즘(82)을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청구항 10
제1항에 있어서,
레버(48)와 하우징(28)을 상호 접속하고, 받침점을 규정하는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를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
명 세 서
기 술 분 야
본 발명은 일반적으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 때때로 롤 오버(roll-over) 벤트 밸브 어[0001]
셈블리로 언급된다.
배 경 기 술
차량의 연료 시스템은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를 갖는 연료 탱크를 포함한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0002]
리는 연료 탱크와 연료 시스템의 다른 컴포넌트 간의 유체 교통을 개방해서, 가압된 연료 증기가 정상 상태 하
에서 연료 탱크를 탈출하도록 허용하고, 연료 탱크와 연료 시스템의 다른 컴포넌트의 간의 유체 교통을 폐쇄해
서, 차량이 극단적인 각도(extreme angle)에 있거나 또는 반전된 위치, 예를 들어 롤 오버된 위치에 있을 때,
액체 연료가 연료 탱크 밖으로 흘러나가는 것을 방지하도록 한다.
발명의 내용
해결하려는 과제
본 발명의 목적은, 레버 기반 그레이드 벤트 밸브를 제공하는 것이다. [0003]
과제의 해결 수단
차량의 연료 탱크를 위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가 제공된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는 하우징을[0004]
포함한다. 하우징은, 플로우트 챔버, 플로우트 챔버에 대해서 개방된 입구, 플로우트 챔버와 유체 교통하는 액
체 밀봉 챔버 및 액체 밀봉 챔버에 대해서 개방된 오리피스를 규정한다. 플로우트가 플로우트 챔버 내에 배치
된다. 플로우트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 가능하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는 레버
를 더 포함한다. 레버는 플로우트에 결합되는 제1단부를 포함한다. 레버는 제1단부로부터 오리피스를 가로질
러 제2단부로 연장한다. 레버는, 개방 위치와 밀봉 위치 사이에서 받침점에 대해서 선회한다. 개방 위치일
때, 레버는 오리피스와 입구 간의 유체 교통을 허용한다. 밀봉 위치일 때, 레버는 오리피스와 입구 간의 유체
교통을 차단한다. 레버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간의 플로우트의 이동에 응답해서 개방 위치와 밀봉 위치
사이에서 이동한다. 레버는 플로우트가 상승된 위치에 배치될 때 밀봉 위치로 배치되고, 플로우트가 강하된 위
치에 배치될 때 개방 위치로 배치된다.
공개특허 10-2014-0034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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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차량의 연료 탱크를 위한 롤 오버 벤트 밸브 어셈블리가 제공된다. 롤 오버 벤트 밸브 어셈블리는 하우[0005]
징을 포함한다. 하우징은, 플로우트 챔버, 플로우트 챔버에 대해서 개방된 입구, 플로우트 챔버와 유체 교통하
는 액체 밀봉 챔버 및 액체 밀봉 챔버에 대해서 개방된 오리피스를 규정한다. 플로우트가 플로우트 챔버 내에
배치된다. 플로우트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 가능하다. 바이어싱 장치가 하우징과 플로우
트 사이에서 플로우트 챔버 내에 배치된다. 바이어싱 장치는 상승된 위치 내로 플로우트를 바이어싱하기 위해
구성된다. 롤 오버 벤트 밸브 어셈블리는 레버를 더 포함한다. 레버는 플로우트에 선회 가능하게 결합되는 제
1단부를 포함한다. 레버는 제1단부로부터 오리피스를 가로질러 제2단부로 연장한다. 레버는 개방 위치와 밀봉
위치 사이에서 받침점에 대해서 선회한다. 개방 위치일 때, 레버는 오리피스와 입구 간의 유체 교통을 허용한
다. 밀봉 위치일 때, 레버는 오리피스와 입구 간의 유체 교통을 차단한다. 레버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간의 플로우트의 이동에 응답해서 개방 위치와 밀봉 위치 사이에서 이동한다. 레버는 플로우트가 상승된 위치
에 배치될 때 밀봉 위치로 배치되고, 플로우트가 강하된 위치에 배치될 때 개방 위치로 배치된다. 밀봉 부재가
레버의 제2단부에 인접해서 레버에 부착된다. 밀봉 부재는 레버와 함께 이동 가능하다. 밀봉 부재는 합성 러
버 재료를 포함하고, 오리피스를 밀봉하기 위해서 액체 밀봉 챔버의 내부 표면에 대항해서 밀봉하기 위해 구성
된다. 로케이팅 메커니즘은 밀봉 부재와 하우징을 상호 접속한다. 로케이팅 메커니즘은 오리피스에 대해서 밀
봉 부재를 위치시키도록 구성된다. 커버가 부착되어, 하우징과 밀봉 체결된다. 커버는, 플로우트 챔버와 액체
밀봉 챔버를 더 규정한다.
따라서, 레버의 제1단부와 레버의 제2단부 간에 배치된, 받침점에 대해서 레버를 회전함으로써 생성된 지렛대의[0006]
힘이, 밀봉 부재와 액체 밀봉 챔버의 내부 표면 사이의 밀봉을 파괴하도록 인가된 힘을 증가시키므로, 벤트 밸
브 어셈블리의 재-개방 특성을 개선한다.
본 발명의 상기 및 다른 형태 및 장점은, 첨부된 도면과 함께 취해질 때, 본 발명을 실행하기 위한 최상의 모드[0007]
인 이하의 상세한 설명으로부터 명백하게 된다.
발명의 효과
본 발명에 의하면, 레버 기반 그레이드 벤트 밸브를 제공한다. [0008]
도면의 간단한 설명
도 1은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의 개략적인 분해도이다. [0009]
도 2는 강하된 위치의 플로우트와 개방 위치의 레버를 나타내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의 개략적인 단면
도이다.
도 3은 상승된 위치의 플로우트와 밀봉 위치의 레버를 나타내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의 개략적인 단면
도이다.
도 4는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을 나타내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의 개략적인 단면도이다.
도 5는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의 개략적인 사시도이다.
발명을 실시하기 위한 구체적인 내용
"위의", "이하의", "위로", "아래로", "상부", "바닥" 등과 같은 용어는 도면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며, 첨부[0010]
된 청구항에 의해 규정된 본 발명의 범위를 제한하도록 나타내지 않는 것이, 본 기술 분야의 당업자에게는 명확
하다.
도면을 참조하면, 동일 참조부호는 다수의 도면을 통해서 동일 부분을 가리키며,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0011]
는 일반적으로 참조부호 20으로 가리킨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또한 롤 오버 벤트 밸브 어셈블
리(20)로서 언급될 수 있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차량의 연료 탱크(24)의 상부 벽(22)에 위치
된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을 포함하는데, 이하 상세히 설명되며, 이
는 정상 동작 상태 동안 연료 증기가 연료 탱크(24)로부터 탈출하도록 허용한다. 연료 탱크(24)가 극단적인 각
도로 배향되거나 또는 차량의 롤 오버의 사고와 같이 뒤집힐 때,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탱크로부
터의 유체 흐름을 차단하도록 구성되어, 연료가 탱크로부터 누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도 1 내지 3을 참조하면,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하우징(28)을 포함한다. 하우징(28)은, 이에 제[0012]
한되지 않지만, 아세탈 재료 또는 몇몇 다른 유사한 재료를 포함 및 이로부터 형성될 수 있다. 하우징(28)은
공개특허 10-2014-0034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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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우트 챔버(30)와 플로우트 챔버(30)에 대해서 개방하는 입구(32)를 규정한다. 입구(32)는 연료 탱크(24)의
상부 벽(22)에 인접해서 연료 탱크(24) 내에 배치되므로, 연료 탱크(24)의 상부로 상승한 연료 증기가 하우징
(28)의 입구(32)를 통해서 플로우트 챔버(30) 내로 흐를 수 있도록 한다. 하우징(28)은 액체 밀봉 챔버(34) 및
액체 밀봉 챔버(34)에 대해 개방하는 오리피스(36)를 더 규정한다. 오리피스는 도면에서 원형의 형상을 갖는
것으로 나타낸다. 그런데, 오리피스(36) 소정의 적합한 형상을 포함할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액체
밀봉 챔버(34)는 플로우트 챔버(30)와 유체 교통한다. 따라서, 하우징(28)의 입구(32)를 통과하는 연료
증기는, 플로우트 챔버(30)를 통해서, 플로우트(42) 주변에서, 액체 밀봉 챔버(34) 내로 통과하고, 오리피스
(36)를 통해 액체 밀봉 챔버(34)를 나간다. 오리피스(36)는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과 유체 교통한다. 정상
동작 상태 하에서, 오리피스(36)를 통과한 증기는, 연료 증기가 사전-결정된 압력에 도달할 때, 압력 릴리프 메
커니즘(26)을 통해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를 나간다.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는 커버(38)를 포함한다. 커버(38)는 하우징(28)에 부착되어 이와 밀봉 체결[0013]
된다. 커버(38)는,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커버(38)를 하우징(28)에 걸쇠(40) 및/또는 패스너로 부착하는 소정
의 적합한 방법으로, 하우징(28)에 부착될 수 있다. 커버(38)는,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HDPE 또는 몇몇 다른
유사한 재료를 포함 및 이로부터 제작될 수 있다. 커버(38)는 하우징(28)과 협동하여, 플로우트 챔버(30) 및
액체 밀봉 챔버(34)를 더 규정한다. 특히, 커버(38)는 플로우트 챔버(30) 및 액체 밀봉 챔버(34)의 상부 표면
및/또는 지역을 규정한다.
플로우트(42)는 플로우트 챔버(30) 내에 배치된다. 플로우트(42)는,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아세탈 재료 또는[0014]
몇몇 다른 유사한 재료를 포함 및 이로부터 형성될 수 있다. 플로우트(42)는 도 2에 나타낸 강하된 위치와 도
3에 나타낸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 가능하다. 정상 동작 상태 하에서, 플로우트(42)는 강하된 위치로 유지
된다. 그런데, 차량이 극단적인 각도로 배치되어, 액체 연료가 입구(32)로 들어가게 되면, 플로우트 챔버(30)
내의 소정의 액체 유체에 의해 야기된 플로우트(42)의 부력에 기인해서 플로우트(42)는 상승된 위치로 상승하게
된다.
바이어싱 장치(44)가 플로우트 챔버(30) 내에 배치된다. 바이어싱 장치(44)는 하우징(28)과 플로우트(42) 간에[0015]
배치된다. 특히, 바이어싱 장치(44)가 플로우트 챔버(30)의 바닥 벽(46)과 플로우트(42) 사이에 배치된다. 바
이어싱 장치(44)는 플로우트(42)를 상승된 위치 내로 바이어스하도록 구성된다. 따라서, 바이어싱 장치(44)는,
강하된 위치로부터 상승된 위치로 플로우트(42)를 이동하도록 작용하는 바이어싱 힘을 제공한다. 바이어싱 힘
이 플로우트(42)를 홀로 이동하기에 충분히 크지 않지만, 바이어싱 장치(44)가 플로우트 챔버(30)로 진입하는
소정의 액체에 의해 생성된 부력의 힘과 협동하여, 플로우트(42)를 상승된 위치로 이동시킨다. 바람직하게는,
바이어싱 장치(44)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코일 스프링을 포함한다. 그런데, 바이어싱 장치(44)는 나타낸
코일 스프링 이외의 장치를 포함하고, 몇몇 다른 재료로 제작될 수 있다.
레버(48)가 하우징(28) 내에 배치되고, 스판(span)이 플로우트 챔버(30) 및 액체 밀봉 챔버(34)를 교차한다.[0016]
레버(48)는 기다란 평판의 기재를 포함하고,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아세탈 재료 또는 몇몇 다른 유사한 재료를
포함 및 이로부터 제작될 수 있다.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는 레버(48)와 하우징(28)을 상호 접속한다.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는 레버(48)를 하우징(28)에 접속하고, 레버(48)를 회전 축(52)에 대해서 회전할 수 있는 소
정의 적합한 방법으로 형성될 수 있다. 나타낸 바와 같이, 레버(48)는 2개의 직립해서 연장하는 핀(54)을 포함
하는데, 이는 레버(48)의 대향하는 길이방향 측면 상에 배치된 한 쌍의 지지체(56)에 의해 회전 가능하게 지지
된다. 핀(54)과 지지체(56) 간의 상호 작용은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를 규정한다.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는
본 명세서에 나타내고 개시된 이외에 레버(48)에 대해서 위치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레버(48) 아래 또는 동일
레벨에 위치될 수 있다. 선회 가능한 접속부(50)는 레버(48)가 회전하는 받침점을 규정한다. 따라서, 받침점
은 회전 축(52)을 규정한다.
레버(48)는 플로우트(42)에 선회 가능하게 결합된 제1단부(58)를 포함한다. 플로우트(42)의 제1단부(58)는, 플[0017]
로우트(42)가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사이에서 이동함에 따라, 플로우트(42)와 함께 수직으로 이동한다.
레버(48)의 제1단부(58)는, 회전 축(52)에 대한 레버(48)의 회전을 허용하는 한편, 함께 수직으로 이동하기 위
해 플로우트(42)에 대해서 레버(48)의 제1단부(58)를 고정할 수 있는 소정의 방법으로, 플로우트(42)에 선회 가
능하게 결합 될 수 있다.
레버(48)는 제1단부(58)로부터, 제1단부(58)로부터 오리피스(36)를 가로질러 배치된 제2단부(60)로 연장한다.[0018]
레버(48)는, 레버(48)의 제1단부(58)와 레버(48)의 제2단부(60) 사이에 배치된 받침점에 대해서 선회 또는 회전
한다. 레버(48)는, 도 2에 나타낸 개방 위치와 도 3에 나타낸 밀봉 위치 사이에서 선회한다. 개방 위치일 때,
공개특허 10-2014-0034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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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버(48)는 오리피스(36)와 입구(32) 간의 유체 교통을 허용하므로, 증기가 연료 탱크(24)로부터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으로 흐르도록 허용한다. 밀봉 위치일 때, 레버(48)는 오리피스(36)와 입구(32) 간의 유체 교통을
차단한다. 레버(48)는, 강하된 위치와 상승된 위치 간의 플로우트(42)의 이동에 응답해서, 개방 위치와 밀봉
위치 사이에서 선회한다. 레버(48)는, 플로우트(42)가 상승된 위치에 배치될 때 밀봉 위치로 배치되고, 플로우
트(42)가 강하된 위치로 배치될 때 개방 위치로 배치된다.
레버(48)의 제1단부(58)는 제1의 힘 인가 위치(62)에서 플로우트(42)에 결합된다. 오리피스(36)의 중심은, 제2[0019]
의 힘 인가 위치(64)에서 레버(48)에 대해서 위치된다. 레버(48)는 제1의 힘 인가 위치(62)와 제2의 힘 인가
위치(64) 간의 길이(66)를 규정한다. 받침점은, 제1의 힘 인가 위치(62)로부터의 제1거리(68)와 제2의 힘 인가
위치(64)로부터의 제2거리(70)에 배치된다. 제1거리(68)는 레버(48)의 길이(66)의 10퍼센트(10%)와 바람직하게
는 적어도 동일하거나 크게 되고, 제2거리(70)는 레버(48)의 길이(66)의 10퍼센트(10%)와 바람직하게는 적어도
동일하거나 크게 된다. 바람직하게는, 받침점은, 제2거리(70)와 대략 동일한 제1거리(68)로, 레버(48)의 대략
중간부에 배치된다.
밀봉 부재(72)는 레버(48)의 제2단부(60)에 인접해서 레버(48)에 부착될 수 있다. 밀봉 부재(72)는 레버(48)와[0020]
함께 이동 가능할 수 있다. 나타낸 바와 같이, 밀봉 부재(72)는 오리피스(36)를 밀봉하기 위해서 오리피스(3
6)의 주변에 대해서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에 대항해서 밀봉하기 위해 구성된다. 밀봉 부재(72)
는, 레버(48)가 밀봉 위치 내로 이동할 때, 내부 표면(74)과 접촉하게 된다. 따라서, 도 3에 나타낸 플로우트
챔버(30)로 진입하는 액체는, 플로우트(42)를 강하된 위치로부터 상승된 위치로 이동시킴으로써, 레버(48)를 개
방 위치로부터 밀봉 위치로 이동하게 한다. 도 2에 나타낸 바와 같이 액체가 플로우트 챔버(30)로부터 유출됨
에 따라, 플로우트(42)는 강하된 위치로 복귀함으로써, 레버(48)를 개방 위치로 복귀하고, 밀봉 부재(72)와 액
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 간의 밀봉을 파괴함으로써, 증기가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으로 다시 흐르
게 허용한다.
나타낸 바와 같이, 밀봉 부재(72)는 레버(48)와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 사이에 배치된 리본(76)을[0021]
포함한다. 도 4를 참조하면, 리본(76)은 오리피스(36)의 폭(80)보다 큰 폭(78)을 포함한다. 한편, 밀봉 부재
(72)는 오리피스(36)의 주변에 대해서 고정될 수 있는데, 레버(48)는, 레버가 폐쇄된 위치로 이동할 때, 밀봉
부재(72)와의 밀봉 체결 내로 이동한다. 밀봉 부재(72)는,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유연성 재료를 포함 및 이로
부터 제작될 수 있다. 유연성 재료는, 이에 제한되지 않지만 바이턴(viton)과 같은 합성 러버 재료를 포함할
수 있다.
도 1 및 5를 참조하면, 로케이팅 메커니즘(82)은 밀봉 부재(72) 및 하우징(28)을 상호 접속한다. 로케이팅 메[0022]
커니즘(82)은 오리피스(36)에 대해서 밀봉 부재(72)를 위치시키도록 구성된다. 나타낸 바와 같이, 로케이팅 메
커니즘(82)은,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으로부터 위로 연장하는 한 쌍의 포스트(84)를 포함하는데,
이는 밀봉 부재(72)를 정렬하기 위해서 밀봉 부재(72) 내의 한 쌍의 절개부(86)를 통해 연장한다. 레버(48)와
액체 밀봉 챔버(34)의 내부 표면(74) 사이에 배치될 때, 밀봉 부재(72)의 절개부(86)를 통해 연장하는 포스트
(84)와 함께, 밀봉 부재(72)는 레버(48)에 대해 위치적으로 위치된다. 밀봉 부재(72)는 레버(48)의 제2단부
(60)에 더 부착되므로, 레버(48)의 제2단부(60)와 함께 이동한다. 밀봉 부재(72)는, 레버(48)가 밀봉 위치에
있을 때, 오리피스(36)를 밀봉하기 위해서 레버(48)와 함께 이동할 수 있는 본 명세서에 나타낸 그리고 개시된
몇몇 다른 방법으로 성형, 사이즈로 형성 및/또는 구성될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도 1 및 4를 참조하면, 하우징(28) 및 커버(38)는 압력 챔버(88)를 규정하도록 더 협동한다. 압력 챔버(88)는[0023]
증기를 수취하기 위해서 오리피스(36)와 유체 교통한다.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은, 오리피스(36)와 유체 교
통하는 압력 챔버(88) 내에 배치된다. 상기된 바와 같이,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은, 가압된 증기를 통기하
기 위해 구성된다. 도 4에 최상으로 나타낸 바와 같이,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은, 하우징(28)으로 규정된
오목 개구(92) 상에 안착된 스테인리스 스틸 볼(90)을 포함한다. 오목 개구(92)는 오리피스(36)와 유체 교통한
다. 증기의 압력이 사전-규정된 압력에 도달할 때, 증기 압력은 볼을 수직으로 위로 상승시킴으로써, 증기가
볼의 외부 주변을 주위를 통과해서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20)를 나가게 허용한다. 도 4에 나타낸 바와
같이, 증기 압력이 사전-규정된 압력 이하일 때, 스테인리스 스틸 볼(90)의 무게는 오목 개구(92) 상에 스테인
리스 밀봉 볼을 위치시켜서, 오목 개구(92)를 밀봉하고, 오목 개구(92)를 통한 유체 및/또는 증기 흐름을 차단
한다. 압력 릴리프 메커니즘(26)은 본 명세서에 나타낸 또는 개시되지 않은 몇몇 다른 방법으로 구성 및 동작
될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본 발명을 실행하기 위한 최상의 방법이 상세히 개시되는 한편, 본 발명과 연관된 본 기술 분야의 당업자는 첨[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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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된 청구항의 범위 내에서 본 발명의 실시를 위한 다양한 대안적인 설계 및 실시형태가 있는 것으로 인식하게
된다.
부호의 설명
20 - 그레이드 벤트 밸브 어셈블리,[0025]
24 - 차량의 연료 탱크,
30 - 플로우트 챔버,
36 - 오리피스,
42 - 플로우트,
48 - 레버,
44 - 바이어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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